반응형
BIG
ⅰ. 비타민 C를 고려은단 브랜드로 바꾼이유
ⅱ. 효과
ⅲ. 가격
ⅰ. 고려은단으로 바꾼이유
㉠. 믿고먹는 국내 브랜드
- 저는 2023년 4월달부터 고려은단 비타민 C를 먹고 있었으며 원래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을 먹고있는데, 저는 피부과 약인 이소티논트레인을 섭취를 하고 있어 비타민 A 체제를 먹지도, 피부에 바르지도 않아야합니다. 그래서 종합비타민에 있는 비타민 A섭취를 이제 중단하고 비타민 C만 있는 제품을 먹어야 했습니다. 그런 결과 네x버에 열심히 검색하던결과 은단 제품 국내 브랜드 "고려은단" 브랜드에 비타민C를 구매했습니다.
- 제품은 공식 고려은단 네x버 스마트스토어 몰에 입점하고 있으며 거기서 구매했습니다. 제일 후기가 많고 제일 문의가 많은 비타민 C 1000이지 X 비타민 D 180정 2개를 선택하고 구매하였습니다. (이게 제일 잘팔리고 위 사진이 1박스인데 2박스 주고 180정 즉, 6개월분 됩니다.)
- 아, 배송관련은 도착상품 보장이란 글씨가 보일껀데 이게 어떤의미냐, 도착상품 보장은 어떤 하나의 창고(풀필먼트)에서 바로 제품을 발송하는겁니다. 그니깐, 본사에서 발송을 안하고 창고에서 발송한다는 겁니다. 네x버에서 쿠x의 로켓배송과 같은 배송시스템을 만들었고 이게 스마트스토어 하는 사람들에게 치명적인 역할을 한다는 점입니다.
- 배송지연이 되면 1천원의 네x버 페이 최초 1회기준 1천원 지급됩니다. 근데 지연될 일은 없을것입니다.
㉡. 아x허브 비타민 먹었어도 되지 않았나
- 비타민 , 영양제 먹으신분들은 아x허브 사이트 잘 알지 않나 싶습니다. 거기서 할인코드만 입력해도 네x버 만큼 싸지니깐요. 거기서 제일 유명한 제품이 라이프익스텐션의 투퍼데이 종합비타민(120정) 않을까 합니다. 제일 잘팔리는 상품이니깐요. 확실히 아x허브랑은 인연이 끊을래야 끊을수가 없습니다.
근데 저는 라이프익스텐션사의 제품은 다른 영양제로 선택하고 비타민 C만큼은 국내 제품으로 사고싶었습니다. 확실히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cs문의라던가 국내에서 생산하고 바로 제품 구매하고 먹을수 있으니까 , 또는 배송도 아x허브랑은 비교도 안될만큼 빠르긴 빠르죠. 이번주에 아x허브 영양제 시켰는데 12/5일 주문해서 12/9일(오늘) 받았습니다. 좀 걸리긴 걸리죠. 해외 창고에서 제품이 나오니깐요. (아x허브도 풀필먼트 가지고 있음)
ⅱ. 효과
㉠. 확실히 피곤하지 않는다.
- 저는 직장인이고 사무직(설계)를 합니다. 하루종일 도면만 봐야될 정도로 의자와 한몸과 합체인 상태이죠. 간혹 가다가 제품포장하는 일도 한답니다..(회사노답임) 그렇긴 한데 제가 아침을 꼭 먹고 출근합니다. 근데 전날 잠을 설쳐서 새벽에 잠을 못자고 새벽 늦게 잠을 들면 한달에 1번은 좀 지각을 하더라구요..(회사와 집 거리만 해도 편도 2시간 20분 걸립니다..) 아, 저는 주2일은 회사나가고 주3일은 재택근무입니다.(특수한 환경) 그래서 회사 출근날은 아침 5시 10분 에 알람을 맞춥니다. 늦어도 5시 30분에는 일어나야합니다. 근데 늦게 일어나면 밥을 못먹고 씻고 옷 입고 바로 나가야하는데 영양제는 꼭 먹고 나갑니다. 그런데도 피곤하지 않습니다. 이게 아침의 효과인지, 비타민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피곤하진 않아요. 전날에는 일찍잡니다.
㉡. 아침에 먹어야 되나 저녁에 먹어야 되나
- 이 대답의 해답은 저녁에 먹어야 원래는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만, 저는 아침 식후에 바로 비타민C+다른 영양제 함께 바로 먹습니다. 뭐 다르게 말하면 메가도스(?) 라고 해야될까요. 저는 이게 습관이 되어서 아침에 꼭 먹습니다. 아침식사를 못먹어도 먹구요. 늦어도 오전에는 먹습니다.
㉢. 직장인은 무조건 꼭 챙겨먹어라
- 현장일을 하던 사무직을 하던 상관없습니다. 개인적으론 무조건 꼭 챙겨먹어라 입니다. 제가 처음 영양제라는걸 손댔을때 27살? 쯤 아연을 먹기 시작하였고 그 다음부터 얼라이브 제품의 종합비타민을 먹었습니다. 솔직히 영양제 왜 먹냐라고 할때쯤.. 영양제 먹는걸 조금 챙피하다? 이런 마인드였습니다. '몸이 안버텨주니깐 영양제 먹는거 아냐' 이런 마인드요.. 지금 30대가 되고 나서야 이런 마인드는 전혀 없습니다. 없으면 안될 제품이니깐요. 없어서 못먹습니다.
ⅲ. 가격
㉠. 공식몰의 가격
- 일단 스마트스토어 기준으로 정가는 40,000원 이지만 2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근데 여기에 할인받기 쿠폰까지 더하면 27,900원까지 떨어집니다.(고려은단 알림받기 동의시) 대부분 고려은단 비타민 관련 상품은 스마트 스토어가 제일 좋지 않을까 합니다. 할인데 배송도 하루만에 오고 하니깐요.
㉡. 얼라이브, 라이프익스텐션과의 금액 후기
- 먼저 라이프 익스텐션사의 제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얘네들꺼 제품은 캡슐과 , 타블렛 차이입니다. 타블렛은 고체형이고 캡슐은 말랑한 캡슐안의 분말제품이 들어있는겁니다.
- 캡슐은 26,504원이고 타블렛은 24,923원 입니다. 타블렛이 어떨때는 목 넘기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 가격면에서는 타블렛이 윈입니다.
- 2번째로 얼라이브 제품은 윈스데일리 "멀티" 60정(2개월) 제품이 20,900원 알림받기 동의시 17,900원입니다. 몰의 사이트는 얼라이브 공식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 ※번외※ 함량은 3제품 통틀어 솔직히..
- 아, 저는 솔직히 함량은 거기서 거기다 라는 마인드입니다. 어차피 비타민 C만 들어있으면 장땡이라 가격이 자기에게 수지타산이 맞으면 싼걸 찾으시면 되고 나는 그래도 좀 비싼거 먹어야된다면 여기서 언급하지 않는 브랜드 제품을 드시면 됩니다.
- 근데 거의 대중적으로 많이 찾는 제품이 라이프익스텐션사의 투퍼데이 종비(120정) , 얼라이브 (포맨,포우먼,멀티) 종비(60정) 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사진의 정체는 현재 제가 먹고 있는 통틀은 서랍장입니다. 똑같은 제품이 2개가 있습니다.(이는 거의 3/2 먹고 새로 온 병에 담을라 하는데 안됢)
이 글 다음에도 시간날때 다른 영양제 후기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IG
'제품리뷰의 모든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휴대폰 달력(양력 , 음력 설정하기) (0) | 2023.12.11 |
---|---|
이소티논 1년간 먹은 후기 (0) | 2023.12.10 |
블랙야크 M히마GTX히팅다운자켓 리뷰(후기) (1) | 2023.12.07 |